[카드뉴스] 한국에서 만나는 이태리! 완전 맛있는 젤라또 맛집 도장깨기
작성자 : Miss D.D 작성일 : 2018-06-21

.

한 걸음 앞으로 성큼 다가온 여름!
하지만, 이 정도 무더위는
쫀득쫀득! 시원시원! 부드러운
젤라또와 함께라면 충분히 이길 수 있다!
.
지금부터 도도녀가 추천하는
전국의 젤라또 맛집에 주목하면
여름 준비는 바로 끝!

 .

.

#당도
.
모두가 입을 모아 인정하는 망원동의 젤라또 맛집,  당도!
2개의 젤라또 맛을 고른 뒤, 맛 보기 스푼에 또 다른 2개의 맛까지 골라주면
총 4개의 맛이 담긴 나만의 젤라또 컵 완성!
귀여운 비쥬얼에 찐한 맛에 특히나 팬이 많은 가게이다.
가격은 3,800원이다.
.
– 주소: 서울 마포구 망원동 414-16
– 문의: 070-8690-1088
– OPEN: 12:30 – 20:00 (월요일 휴무)

.

.

#할타보카
.
젤라또 덕후들이 대구에 가게 만든다는 대구의 젤라또 성지, 할타보카!
쫀득쫀득한 재료가 씹히는 정말 맛있는 정통 젤라또다.
‘호랑이 곶감’, ‘브로콜리스프’ 등 할타보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메뉴가 많다.
재료의 특색을 잘 살려서 더욱 매력적인 가게다.
두 가지 맛의 콘, 컵은 4,000원이다.
.
– 주소: 대구 수성구 만촌동 860
– 문의: 053-752-4742
– OPEN: 12:00 – 22:00 (월요일 휴무)

 .

.

#순두부젤라또
.
강릉 초당순두부마을에서 만나는 지역 특색을 살린 젤라또!
순두부마을이다보니, 순두부 그 자체의 맛을 잘 살린 부드러운 순두부젤라또와
인절미 떡을 올린 고소한 인절미젤라또가 특이 유명하다!
가격도 3,500원으로 다른 가게에 비해 저렴한
강릉에서만 만날 수 있는 순두부 젤라또!
.
– 주소: 강원도 강릉시 초당동 354-4
– 문의: 010-2124-1356
– OPEN: 10:00 – 20:00 (화요일 휴무)

.

 

.

#녹기전에
.
익선동의 굉장히 유명한 젤라또 맛집!
부족하지 않게 들어가서 오독오독 씹히는 재료,
쫀득쫀득한 질감, 그래서 정말 맛있는 젤라또로 인정받고 있다.
부드러운 젤라또보다 쫀득한 젤라또를 좋아하는 분들께 강추한다.
가격은 3,500원으로 저렴하다.
.
– 주소: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11나길 28-1
– 문의: 070-8829-8020
– OPEN: 12:00 – 22:00 (월요일 휴무)

 .

.

#젤라또스팟
.
떠오르고 있는 신상 젤라또 가게, 젤라또스팟!
제주 저지리에 1호점이 있고, 최근 삼성역에 2호점이 생겼다.
피스타치오 본연의 매력을 잘 살린
피스타치오 맛 젤라또가 가장 맛있는 잠재력이 풍부한 젤라또 가게.
가격은 4,000원이다.
.
– 주소: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이마트24 스타필드코엑스몰 2호점

 .

.

#GLT젤라또
.
서울 연남동의 핫한 젤라또가게.
이태리에서 직접 배워오신 젤라또라서 그런지 더욱 맛있는 곳!
바질학석사과정, 악마의 GLT 등 독특한 젤라또가 많다.
특히 ㅅㅂㅅㅂ(수박셔벗)이 상큼하고 감동적인 수박맛으로 가장 유명하다.
2가지 맛은 4,500원이다.
.
– 주소: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10-8
– 문의: 02-322-5628
– OPEN: 12:00 – 22:00 (월요일 휴무)

 .

.

#젠제로

.
주인이 스스로 자부심을 가지는 맛, 젠제로 젤라또.
밤꿀고르곤졸라, 구운피스타치오, 생강우유 등이 유명하다.
좋은 재료로 만들어서 맛이 고급스럽고,
뒷맛도 깔끔하고 기분 좋게 남는 젤라또다.
가격은 5,000원이다.
.
– 주소: 서울 강남구 선릉로 126길 14 예우빌딩 1층
– 문의: 02-543-1261
– OPEN: 12:00 – 21:30

 .

.

#지올리띠
.
이탈리아 로마에서 3대 젤라또로 인정받는 가게, 지올리띠!
지올리띠가 서울에 상륙했다.
로마에서 먹던 그 인생 맛 그대로 서울에서 만나볼 수 있다.
1가지 맛은 4,800원,  2가지 맛은 5,500원이다.
.
– 주소: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110
– 문의: 02-563-3364
– OPEN: 10:30 – 23:30

.

.

[도도녀와 도란도란 – 젤라또 도장깨기]
먹고 먹어도 맛있는 중독적인 맛의 쫀득쫀득한 젤라또!
이번 여름, 젤라또와 함께 더위를 이겨보면 어떨까?
전국의 젤라또 맛집, 하나하나씩 정복해보자!